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청소년마음교육 공지

청소년마음교육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청소년 마음교육을 외국에도 함께 공개합니다.
작성자 청소년마음교육 (ip:)
  • 작성일 2020-11-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
  • 평점 5점


 

청소년 마음교육은 1차적으로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3개 언어로 동시에 무료공개합니다.

그래서 전 세계 어디서든 청소년(10세~29세)이라면 누구나 청소년 마음교육을 공부할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사람들 중에는 한국심리교육원을 제대로 알지 못한 채 무조건 비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치료하는데 웬 비용이 그리 비싸냐?

- 상담도 하지 않으면서 어떻게 치료할 수 있느냐?

-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을 개발했다고 하는데, 학교, 전공, 유명도, 자격은 뭐가 있느냐?

-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 온라인치료 및 마더테라피, 청소년 마음교육 등을 어디서 검증했느냐?

- 국가에서 공식적으로 인증한 것도 아니지 않느냐?


이외에도 수 많은 비난을 합니다. 심지어 인신공격까지 하는 것쯤은 이제 그냥 그려려니 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또한,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이기는 하지만, 비난에 대하여 이런 저런 대꾸도 하지 않고, 대답하는 것조차 무의미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은 심리이론이 아니라는 것,

- 심리치료를 할 때 상담을 하면 더욱 악화된다는 것,

- 외상트라우마와 심리장애를 치료할 때는 시간과 노력이 많이 소요된다는 것,

- 한국인은 비난하지만, 외국인은 적극적으로 치료한다는 것,

- 심리장애는 정신장애가 아니라는 것,

- 마음은 심리가 아니라는 것,

- 아동과 청소년에게는 심리장애가 없다는 것


이에 대하여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또한 지금까지 개발된 모든 것을 2015년부터 지금까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모두 작업을 해 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

- 온라인치료법, 외도테라피, 제스테라피, PTD테라피 등의 치료기법

- 마더테라피, 청소년 마음교육


이론과 치료법과 예방법을 직접개발하여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와 일본어와 중국어 등으로 모두 동일하게 진행하는 기관/상담실/전문가/학자를 보신 적이 있습니까?


특히 청소년을 위한 마음교육과 같은 경우에는 그 누구도 외국으로 공개하고 진출하는 것을 보지는 못합니다. 대부분은 해외에서 수입하여 한국에서 재수정 또는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또한, 이번에 청소년 마음교육을 한국보다 약 1~2개월 늦게 영어와 일본어로 무료공개를 하게 되면, 과연 한국이 훨씬 활성화될까요? 아니면 영어 또는 일본어가 훨씬 활성화 될까요?


여러분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심리교육원은 누가 뭐라고 하고, 비난하고, 공격을 하더라도 굳굳하게 초심을 잃지 않고 연구개발을 지속하고, 한국어를 비롯하여 영어와 일본어 그리고 그외의 언어로 작업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한국이든 해외이든 어른에게는 치료와 행복에 대한 비용을 받지만, 청소년을 위한 것에는 그 어떠한 비용도 받지 않는다는 원칙과 자부심도 지속할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